Posted
Filed under Computer/Windows
download 가능한 곳 : http://www.google.com/chrome/

구글 크롭은 구글에서 만든 인터넷브라우저로서 브라우져 기능의 가장 최소기능만 넣었다.
구글 홈페이지에 보면 광고등 기타 복잡한거 다 빼고 검색기능을 넣은것처럼.

그래서 그런지 정말 빠르다. 그리고 엄청 simple하다. google 답다.

Microsoft Exchange server에 들어가서 메일 사용하는것도 문제가 없고.
파란 메일 보는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단지 조금 문제가 있다면 기능상의 문제는 아니고 Adobe Flash Movie라는 것을 사용한곳에서 이 Plug-in을 다운받겠다고 떠서 좀 지저분해 보이는것 빼고는 문제가 안된다. 그 Plug-in을 설치하라고 했지만 설치가 안된다.

지금 사용하는 Textcube역시 잘된다. 단지 역시 Plug-in설치가 뜬다. 이거 빼고는 기능상 문제는 없다. 물론 이렇다보니 금융권 사용에는 제한적이다. 

컴퓨터에 부하를 적게주고 빠르게 인터넷 서핑을 하실것이라면 Google Chrome이 적합한것 같다.
아주 편리하고 좋다. 그러나 아직 우리나라 인터넷 환경은 MS에서도 놀랄정도로 MS에 맞춰저 있다보니 우리나라 인터넷 서핑에는 좀 지저분해보이거나 제약사항을 어느정도 보게 될것이다.

MS에 익숙해있던 사람들은 Google의 세로운 세계에 조금 낮설을것 같다. 그러나 써보면 금방 익숙해질것이라 생각된다. 

한글과 영문 모두 문제가 없고, 시스템에 그리 큰 부하도 없고 무엇보다 가장 맘에 드는 항목은 simple하며 아주 빠르다는것이다.  써보면 직접 느낄수 있을것이다. 

우~와~

한마디가 떠오을것이다. ^^*
2008/10/22 14:02 2008/10/22 14:02
[로그인][오픈아이디란?]